소액결제현금화 for Dummies

Wiki Article

정보이용료에 대한 개념을 설명하면서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원스토어, 어플결제 등을 언급했는데 핸드폰으로 이러한 콘텐츠들을 구매후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화를 하게 됩니다.

계획성 없이 무분별하게 소액결제를 과도하게 사용하게 되면 소액결제 불가 정책에 걸리거나, 휴대폰 요금이 부담되어 미납/연체가 될 수 있으므로 통신사 및 결제사 신용이 안 좋아질 수 있습니다. (금융권 신용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현금화 수수료 싸고 거래할만한 상품권 매입업체 추천 : 좋은상품권, 맑은티켓, 플러스티켓 등등

구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이용한 현금화 방법 (구글 결제후 환불을 이용한 방법)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는 각종 게임어플, 채팅어플, 소개팅어플, 포토샵어플 등 유저들의 이목을 당기는 다양한 콘텐츠가 존재하는데요.

심지어 최저 납입한도를 최대한 많이 사용하는 분들도 있고, 다음 달에 납입하는 등 많이 사용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보통은 다날정책에 걸려도 본인이 왜 다날 정책에 걸렸는지 이유를 모르시는 분들이 대부분 입니다. 하지만 다날 정책 뚫기 위해서는 자신이 왜 다날정책에 걸렸는지 알아야 합니다.

정보이용료는 다른말로 콘텐츠이용료, 구글결제, 인앱결제, 데이터이용료 등등 많은 이름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지갑 대신 카드와 휴대폰을 소액결제현금화 사용하여 물건을 사고 사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콘텐츠이용료의 가격이 전에 비해 안정적이어서 여러 곳에 문의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과거에는 신용카드로 문화상품권 구매가 불가능 했지만 현재는 신용카드로 상품권 구매 후 다시 현금으로 교환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일명 신카현금 이라고 합니다)

정보이용료 매입 업체가 시간이 갈 수록 늘어나고 있습니다. 개인 간의 거래도 많아지고,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하는 모바일게임 내의 콘텐츠도 활발하게 거래되고 있기 때문인데요.

두번째 소액결제 정책 뚫는법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현금화 하는 방식으로 소액결제 정책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하나 더 말씀드리자면, 이 방법을 사용하시어 아이폰 결제 시 추가로 부과되던 해외 원화 결제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이제 결제 수단에 휴대폰을 추가하고 아이폰으로 정보이용료를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Report this wiki page